본문 바로가기
기록장/기록, 회고, 잡담

3학년 2학기 돌아보기!

by 코드 이야기 2022. 1. 14.
728x90

 

엊그제 헬스장을 다녀온 후 집에 들어오는데 우편함에 학교에서 온 무언가가 꽂혀있었다.

"설마 성적표?!?!?! 아니 요즘세상에 이렇게 준다고??? 말도안돼 싫어 태워버리겠어"라고 생각하면서 호다닥 뜯어봤더니

다행스럽게도 성적표가 아니었다 :)...

 

그것은 바로..! 우수멘토인증서!

열심히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는 간단한 쪽지와 함께 배달이 왔다 :) 

기억에 남을 멘토링이어서 재밌게 참여할 수 있었어요!!!ㅎㅎ

 

멘토가 약 40+a명쯤이었던 것 같은데 

그 중에서 7명 정도 우수 멘토를 선발해주셨다고 한다.

 

멘토링을 통해서 취미가 통하는 재밌는(?) 1학년 친구와도 친해질 수 있었다.

주식얘기도 하고... 도마뱀얘기도.. 물고기 얘기도... 헬스 얘기도ㅎㅎㅎㅎ 

근데 왜 약속한거 깃헙에 안올려줘여...? 방학한지 이주째인데...? ㅠㅠ...

 

 

 

어제는 조교님께서 너무 행복한 문자를 주셨다!

우리 학과가 60명정도인 것 같은데... 등수 하나만 더 높았으면 두배는 더 받는데ㅠㅠㅠ

라는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행복하다!

 

 

 

중간고사 이후부터는 진로고민 등등으로 인생노잼시기가 왔었는데

이런 성과들을 보니 또 그렇게 우울감에만 젖어있지 않고 나름 열심히 했구나 싶었다.

빨리 노잼시기 극복하고 다시 으쌰으쌰해야지

 

 

 

 

 

 

728x90

'기록장 > 기록, 회고, 잡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21 여름방학 모각코 기록!  (3) 2021.08.24

댓글